4월 1주차 깃헙트렌드

React

이번 주에는 react 관련한 프로젝트들이 생각보다 눈에 띄었습니다. 한번 살펴 볼까요?

react-native-desktop

이번엔 또 뭐야.라고 하실지 모르겠습니다. React는 뭐고 React Native는 뭐고 이번엔 또 React Native Desktop 이라니…

그래서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!

리뷰 보러가기

react-storybook

react storybook 은 UIHarness 에 영감을 받아 만든 프로젝트로 UI 컴포넌트와 다른 비지니스 로직을 구분해서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있는 프로젝트 입니다.

react-basic

react-basic 프로젝트는 react 를 개발할 때 필요하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컨셉들을 잘 풀어서 설명해 놓은 readme프로젝트입니다.

composition, memoization, state등에 대해서 서술해 놓았습니다.

마이크로 소프트 봇 빌더

BotBuilder

최근 테이라는 MS에서 만든 머신러닝 봇 때문에 재밌는 에피소드들이 생겼었는데요. MS는 요즘 개발자들에게 다시 사랑받는 이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. 지금 소개해 드릴 것은 MS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봇을 통해 작업을 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입니다.

Free Code Camp 탐방기

지난주에 드디어 bootstrap을 꺾고! github All time NO.1에 올라간 FCC (FreeCodeCamp) Seoul에 devpools 3 명이 잠입했습니다! 관련 사진과 후기들을 같이 공유 합니다.

후기 보러가기

공유하기